엄마친구아들 재방송 편성표 & 등장인물 관계도
여러분 tvN드라마 ‘엄마친구아들’ 보시나요? 초반에 이 미적지근한 가족드라마는 뭐지?라는 불평을 하면서도 계속 보았는데 파스텔톤 동화처럼 사랑스러운 이 로맨스 가족드라마에 푹 빠져버렸습니다. 아마도 주인공인 정해인과 정소민의 케미가 좋기 때문인 것 같아요.
이 글에서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인물관계도, 몇부작, 재방송 편성표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릴게요. 여러분도 꼭 보시길 추천드려요.^^
엄마친구아들 몇부작?
tvN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은 매주 토·일 밤 09:20 방송되는데요, 총 16부작입니다.
9월 15일(일) 10회가 방영되어 이제 6회 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 하이라이트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에서 바로 보세요^^
엄마친구아들 등장인물 관계도
최승효
” 이번엔 절대 너한테로 회귀할 수 없어!!”
건축사 사무소 아틀리에 ‘인’의 대표로 실력 외모 모두 출중한 엄마 친구 아들.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나 네 살 때 한국으로 돌아왔다.
바쁜 외교관 엄마와 의사 아빠 대신 미숙의 집에서 석류와 함께 자랐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석류와 함께 석류의 애착베개로…
20살이 넘어 석류가 미국 유학을 떠나 석류는 영원히 승효의 과거로 남는 듯했는데…. 어느 날 갑자기 석류가 나타난다. 어딘가 고장 난 삐걱대는 모습으로….. 그리고 승효의 일상이 다시 석류로 인해 파란만장 대혼란에 빠지게 된다.
배석류
” 오류 난 내 인생을 꺼버리고 새 인생을 시작하겠어!!”
태어난 이후로 늘 영리하고 잘난 인생을 살아왔다. 맨몸으로 미국 유학을 가서 신의 직장 글로벌 대기업 ‘그레이프’에 입사한다. 현준과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지고 결혼 약속도 한다….
그러다 어느 날 한국행 비행기에 몸을 싣고 돌아온다. 어딘가 고장 난 채로… 그리고 서로의 흑역사의 산 증인인 승효와 다시 재회하게 된다.
정모음
“어벤져스의 패인? 그들 중에 소방관이 없었기 때문이야!”
119 구급대원. 석류, 승효와는 역시 엄마 친구 딸, 엄마 친구 아들의 관계다. 어른이 되며 분리되지만 석류의 갑작스런 컴백으로 다시 한 덩어리가 된다.
그런데…예상치 못한 불청객이 등장했다. 엄마 재숙의 중개로 옆집에 이사 온 남자 강단호. 취향은 찰떡, 성격 차이는 개떡같아 만날 때마다 불꽃이 튀는데 어라? 그 남자가 서서히 호감으로 스며든다.
강단호
” 기자가 쫒아야 하는건 오로지 단 하나, 팩트야!”
청우일보 기자. 아내를 사고로 잃고, 가족 중 유일하게 남은 딸 연두와 함께 혜릉동에 정착하게 된다. 세상 안전해 보이는 동네에서 세상 위험한 여자와 만나게 되는데 그녀가 119 구급대원 정모음이다. 단호의 인생에 거침없이 출동해 들어오는 정모음 때문에 정신이 사납다.
엄마친구아들 재방송 편성표
tvN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은 tvN, tvN DRAMA, tvN STORY에서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편성표 들어가셔서 요일별로 재방송 일정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