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플래너 다운로드 및 오늘의집 앱 비교 - 인테리어 최고 어플 TOP2 - 정보은행

정보은행

건강, 금융, 이사, 직업, 생활정보, 프로그램 정보은행

프로그램

룸플래너 다운로드 및 오늘의집 앱 비교 – 인테리어 최고 어플 TOP2


인테리어 어플인 ‘오늘의집’과 ‘룸플래너 다운로드’를 살펴볼 것입니다.

룸플래너 다운로드 및 오늘의집 앱과 UI 비교 - 인테리어 앱 최고는?
룸플래너 다운로드 및 오늘의집 앱과 UI 비교 – 인테리어 앱 최고는?

 

제주 렌터카 TOP3

이사 시 이삿짐센터, 입주청소 선택하는 팁

 

룸플래너

룸플래너 다운로드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 아이폰 iOS를 지원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유명한 인테리어 앱

오늘의집은 굉장히 유명한 ‘인테리어’앱입니다. 오늘의집이 소비자에게 인기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예쁜 집을 구경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예쁜 집이 있기에 사람들이 몰리고, 모인 사람들이 예쁜 집을 올리고, 그러니 더 사람들이 모여드는 선순환 구조를 이뤘습니다.

오늘의집 '집들이' 카테고리(좌), '전문기집들이 카테고리(우)
오늘의집 ‘집들이’ 카테고리(좌), ‘전문기집들이 카테고리(우)

 

활용 방법

이를 통해 현재 오늘의집은 인테리어와 관련된 거의 모든 것을 다루고 있습니다. 나에게 너무 이뻐 보였던 가구를 구입할 수 있고, 바로 인테리어 업체를 찾아서 시공을 맡길 수도 있습니다.

사실, 리뷰가 10만개가 넘는데 평점이 4.7이라는 것 자체가 오늘의집이 얼마나 서비스를 잘 운영하고 있는지 상징적으로 보여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룸플래너 어플 첫페이지(좌), 아이디어찾기 페이지(중), 아이디어 클릭시 확대 화면(우)
룸플래너 어플 첫페이지(좌), 아이디어찾기 페이지(중), 아이디어 클릭시 확대 화면(우)

 

룸플래너는 이미지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오늘의집과 같은 인테리어 앱으로 묶이지만 전혀 다르게 작동하는 어플입니다.

앱 첫 화면에서 스스로 집을 만들어 볼 수 있고, 아이디어 찾기 페이지를 가면 다른 사람이 만든 집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맨 오른쪽과 같이 확대되며, 구석의 ‘방 방문’을 클릭하면 집을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룸플래너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집을 가상현실로 구성해볼 수 있습니다. 2D~3D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집을 만들고 꾸밀 수 있기 때문에 Z세대의 놀이 도구로 인기가 많은 것이죠.

인테리어 산업은 1인 가구 및 집콕 트렌드의 확산 등으로 유명한 산업이기 때문에 관련 어플들도 전망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사에서 본 내용을 바탕으로 앱들을 살펴보고 있는데, 사실 아는 분들은 이미 다 아는 내용일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글을 쓰기 전의 저처럼 쓰는 것만 쓰던 분들이 있다면, 한 번 이런 앱들도 있었구나라고 상식을 넓히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